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상문동 주민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 한자리에

기사승인 2019.11.04  10:48:47

공유
default_news_ad1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지난달 25일 축협 하나로컨벤션서
32개 프로그램 620명 수강생 참여

상문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진)는 지난달 25일 상동 축협하나로컨벤션에서 ‘제10회 상문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가을음악회’를 진행했다.

500여명의 관계자와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대회는 2019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펼치는 자리로 발표회를 축하하기 위해 변광용 거제시장과 김한표 국회의원,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 김성갑 도의원 및 시의원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사전 축하공연으로 세종유치원 합창반 노래와 주민자치위원들의 난타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발표회에 참여한 방송댄스, 통기타, 발레, 댄스스포츠 등 7개 팀이 공연을 펼쳤으며, 수채화, 도자기, 꽃꽂이, 약초교실 등 6개 팀은 상문동 주민센터와 공연장 로비에서 전시를 통해 문화를 함께 공유했다.

김종진 상문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상문동 주민자치센터는 32개 프로그램과 620명의 수강생이 어우러져 거제시에서 가장 활성화된 곳으로 손꼽힌다”며 “오늘 발표회를 통해 강사님을 비롯해 수강생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드리며 우리 주민자치센터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순희 상문동장은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화합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내실 있게 운영되고 있다”며 “그동안 배우고 익힌 재능을 마음껏 펼치면서 우리 상문동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